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ABOUT US

동학식품

행복 테마를 이끌어가는 기업
동학식품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구슬아이스크림

최초 판매 당시부터 독특한 모양과 뛰어난 맛으로 고객을
사로잡은 미니멜츠 구슬아이스크림

(주)동학식품은 1997년 I.Q.F사의 기술을 도입하여 국내 최초 구슬아이스크림 개발 및 양산에
성공하였습니다. ‘미니멜츠 구슬아이스크림’의 독특한 모양과 뛰어난 식감은 어린이는 물론
젊은층에게 새로운 아이스크림으로 인식되기 시작하였으며, 테마파크, 리조트는 물론 전시 공연장,
백화점, 쇼핑몰 등의 유통시설에서 필수 품목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편의점, 온라인, 홈쇼핑까지 더 다양해진 장소에서 최고의 인기를 더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원료로 만드는 행복 레시피

1997년 처음 선보인 이래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국내 구슬아이스크림 시장을 선도해온 (주)동학식품.

그 인기의 중심에는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주)동학식품의 기업정신이 있습니다.
좋은 원료가 만들어 낸 우수한 맛이 고객을 감동시킨다는 일념으로 고품질의 국내산 1등급
원유와 동종업계 최초로 전 제품에 천연색소를 사용하고 있으며, 새로운 맛과 품질 개선을 위해
매 년 매출의 10%를 연구개발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즐거움이 있는 곳에 (주)동학식품이 함께합니다

(주)동학식품의 테마는 곧 <고객의 행복>임을 잊지 않고,

항상 새롭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연구 개발에 최선을 다하여
즐거움이 있는 곳에 항상 함께하는 고품격 아이스크림으로
고객의 행복을 이끄는 행복한 기업이 되겠습니다.

(주)동학식품이 노력의 발자취를 소개합니다.
(주)동학식품이 드리는 한 컵의 아이스크림에는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을 담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주)동학식품 대표 계난경입니다.

(주)동학식품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주)동학식품은 지난 1997년 첫 발을 내디딘 이래, 보다 좋은 맛과 품질로 구슬아이스크림 업계의 선두기업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새로운 사고와 뜨거운 열정으로 우리나라 최초의 구슬아이스크림을 생산하여 오랫동안 고객 여러분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으며, 다양한 맛과 높은 영양의 최고의 제품을 개발하여 고객 감동을 실현시키기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늘날 세계는 국가간 장벽이 무너지면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회사만이 살아남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동학식품도 글로벌 시대에 발 맞추어 중국, 일본, 말레이시아 등 해외시장 진출에도 서비스 창출을 위해 전 직원들이 매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활동에 앞서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이 밑바탕이 되어, 고객의 조그만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며 고객감동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주)동학식품이 되겠습니다.

한국을 넘어 세계적인 글로벌 아이스크림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주)동학식품의 미래를 지켜봐 주시고,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과 편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동학식품 대표이사

TOP